티스토리 뷰

번역 괴담

[127th] 터널에서 경적을

레무이 2017. 2. 24. 14:22

옛날에는 곧잘 친구나 후배와 심령 스팟을 돌아다녔다.


5년 전 쯤에 후배들과 차량 두대로, '아마기 터널'이었던가?


종종 텔레비전에서 그 터널에서 경적을 세 번 울리면 귀신이 나온다는 터널.


TV에서 말한대로 터널에서 경적 세 번을 울렸는데 아무것도 나오지 않았고,


결국 뒤쪽 차에 탔던 우리들만 먼저 편의점에 돌아왔다.



그런데 아무리 기다려도 또 하나의 자동차가 오지 않았기 때문에 어쩔 수 없이 다시 가봤다.



그랬더니 아직도 터널 안에 차가 세워져 있었다.


그래서 내가 차에서 내려서는 차 쪽으로 다가가서 돌아가자고 말했다.


뭔가 이상한 기분이 들어서 운전석을 봤더니,


선배가 없었다.



조수석에 앉아 있던 후배가 계속 아무 말이 없었기 때문에,


"어떻게 된 일이야?"


라고 말을 걸어보니 실신해 있었다.



구급차 불러 병원까지 갔는데,


그 녀석 그날은 눈을 뜨지 않았고 겨우 다음날 저녁에 눈을 떴다.



그랬더니 뭔가 기억이 빠져있는 것 같길래,


차 안에서 무슨 일이 있었는지 물어봤더니


발작을 일으키는거였다. 부들부들 떨면서.



결국 그 녀석은 아직까지도 그 날의 기억이 없는 그대로,


선배는 실종 된 상태다.

댓글